1:1 문의  전화문의
티에프머니 - 정보이용료 현금화 대표 이미지

티에프머니

정보이용료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란? 휴대폰의 정보 이용료를 기반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ONE 스토어 등에서 어플이나 상품, 

게임 내 유료 아이템과 같이 유료 콘텐츠를 구입하고 이를 다시 현금화시키는것을 뜻합니다.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란?

본론부터 말씀드리면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 ‘정보이용료 현금화’ 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헷갈려 하는것이 콘텐츠, 정보이용료, 구글결제현금화 등 도대체 서로 어떻게 다른지 헷갈려 하십니다.

위에 언급한 단어는 모두 ‘정보이용료현금화’ 와 같은 의미로 사용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원스토어에서 유료 콘텐츠를 결제할 때 ‘정보(콘텐츠)이용료’ 로 결제가 되기 때문에 생겨나게된 동의어들 입니다.

정보 이용료 VS 소액결제 현금화

그렇다면 정보 이용료 현금화는 무엇이고 소액결제 현금화는 무엇인가요?

정보(콘텐츠) 이용료 는?

다날과 모빌리언스 등과 같이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에 따르며,  정해진 한도내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 스토어 등에서 콘텐츠 이용료를 결제합니다.

소액결제 사용 중 통신요금 등이 미납이된 경우 더 이상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없게 되는데 이때 정보이용료를 많이 사용합니다.

정보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달리 핸드폰의 발신 기능만 잘 작동한다면 이용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소액결제 방식과 달리 별다른 인증절차 없이 결제 후 현금화 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에는 장점만 있는것이 아닙니다. 간편한 절차와 다양한 유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지만,

주로 이용하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 스토어등에서 유료 콘텐츠를 결제할 경우 외부에서 하는것이 아닌 앱 자체 내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정책상 수수료를 최대 30% 내게 됩니다.

따라서 정보 이용료 수수료는 기본적으로 30%이고  여기에 현금화를 진행 시켜줄 업체에게 내야할 수수료 까지 계산해본다면 약 40% 내외가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는?

LG, SKT, KT 등 각 통신사별 정책에 따라 소액결제 한도가 정해지며 평군적인 한도는 50만원 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는 분들의 대부분은 상품권을 소액으로 결제하여 이를 현금화 시킵니다.

해피머니, 컬쳐랜드 문화 상품권 현금화가 가장 대표적입니다. 

일반적으로 소액결제를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해당하지 않을 수 있으나,

소액결제 미납,  최근 과도한 소액결제 이용, 미성년자, 선불폰 사용자 등은 각 통신사의 정책으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정보 이용료 수수료와 달리 소액결제현금화의 최대 수수료는  30% 내외이며, 상품권을 통한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15% 입니다.

구글 정보 이용료 현금화 방법​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구글 검색

1. 정보이용료 혹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검색​

구글 등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소액결제 혹은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검색하신 후 매입을 진행하는 업체를 확인합니다.

2.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선별​

매입을 진행하는 수 많은 업체 중에 대개는 친절하며 꼼꼼하게 상담 후 진행해 주지만 가끔 사기를 치는 업체들이 있기 때문에 업체를 선별할땐 확실하게 확인하고 선정해야 합니다.

  1. 대부분 수수료는 평균가가 정해져 있어 수수료가 심하게 싼 경우는 반드시 의심해야 합니다. 
  2. 해당 업체가 정삭적인 홈페이지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3. 사업자 등록증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합니다.(국세청을 통해 실제 사업자 번호를 조회)
  4. 사무실 주소, 대표 번호, 상담 번호, 카카오톡, 홈페이지 주소 등이 제대로 적혀있는지 확인합니다.
업체 연락

3. 실제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에 연락​​

2번 사항이 모두 괜찮은 상태라면 우선 매입 업체에 연락하여 진행 절차에 대해서 물어봅니다. 수수료는 어느 정도며 현재 내 상황을 설명하고 실제로 진행이 가능한지도 물어봐야 합니다. 꼼꼼한 설명을 해주는 업체인지 잘 확인해야 하며 그렇지 않고 무조건 OK라고 말하지는 않는지 확인합니다.

4. 여러 군데에 연락을 한 뒤 나와 맞는 업체와 컨택​​

업체를 알아보고 마음에 드는곳을 바로 찾았다면 곧바로 진행해도 괜찮지만, 여러 다른 업체에 연락해 비교해본다면, 나와 가장 잘맞고 친절한 업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러 매입 업체오 컨택 후 진행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업체 선택

콘텐츠이용료 사용처

앞서 말씀드린것과 같이 콘텐츠 이용료는 정보이용료와 동의어로 다양한 곳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팝콘, 아프리카 TV

게임

구글 기프트 카드

보드게임

아이폰 콘텐츠 이용료 란?

아이폰 콘텐츠 이용료는 iOS 기반으로한 것으로 스토어에서 유료 콘텐츠를 구매하여 진행하는것을 뜻합니다. 

기존에는 아이폰에 휴대폰을 기반으로한 소액결제 현금화가 불가능 했으나

현재는 SKT, LG, KT 등 3사 통신사에서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이용이 가능해졌습니다.

아이폰 정보 이용료 현금화 방법

아이폰 정보 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간단합니다. 진행 방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먼저 설정에 들어가 ‘Apple ID, iCloud, iTunes 및 App Store 를 클릭합니다.
  2. 결제 및 배송을 클릭합니다.
  3. 지불 방법 추가를 클릭 후 ‘휴대폰’및 ‘휴대폰 번호 사용’을 활성화 시킵니다.
  4. 그러면 다시 Apple ID로 돌아왔을때 추가로 휴대폰이 지불방법으로 생성이 되어있게 되며, 소액결제가 가능해집니다.

그 외 다양한 이용료 현금화

통신사별 이용료 현금화

lg 정보 이용료를 이용 하는경우 핸드폰 번호당 한도가 주어지는 것이 아닌 주민번호 마다 한도가 주어지기 때문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kt 콘텐츠 이용료는 kt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마이페이지에서 한도를 직접 설정 할수 있습니다. 한도는 차단부터 4만원,12만원, 18만원, 30만원, 50만원 등 다양합니다.

콘텐츠 전환

리니지 m 다이아 현금화

‘리니지 m 현금화’ 는 먼저 핸드폰으로 리니지 모바일을 다운받습니다.

안에 있는 유료 재화를 소액결제로 구입한 뒤에 다이아 구입을 원하는 업체나 개인에게 현금으로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Book an appoitnment

+1 123 444 5678

정보 이용료 80, 75, 70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정보이용료 80, 75, 70? 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소액결제의 방식보다 수수료율이 좀 더 높습니다. (위 내용 참조)

업체와 상품마다 수수료가 다른데 예를 들어, A업체의 수수료가 15%일때

내가 받는 현금은  75%이고, 정보이용료 75가 되는것입니다. 

또한, B업체의 수수료가 20%라면 정보이용료 80이 되는것을 뜻합니다.

Address

123 5th Avenue, New York, US

Call Us

+1 123 456 7890

Email Us

info@examp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