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문의  전화문의
소액결제 미납 뚫는 법 대표 이미지

소액 결제 미납 뚫는 법

소액결제를 진행하는데 정책 사유 위반으로 한도가 막혔다면, ‘ 소액결제 미납 뚫는법 ‘에 대해 알고 있어야 합니다.

간단하게 예를 들면, 정책 사유를 위반했을때 받게되는 오류코드의 내용을 파악해야하며, 결제대행사와 같은 업체에 해결 요청을 하는것이 가장 빠른 루트입니다.

20

Expert Staff

400+

Complete Cases

소액 결제 정책 뚫는 법

앞서 언급드린 내용과 같이, 소액결제 정책 뚫는 법을 순조롭게 진행하기 위해서는 정책 위반 사유로 받은


오류코드 및 각종 이유들이 어떤것인지 정확하게 파악하는것이 중요합니다.

  1. 너무 잦은 결제시도로 인해 결제 서비스가 차단된 경우
  2. 과거에 요금 미납 기록이 많은 경우
  3. 현재 요금 미납이거나 연체중인 경우
  4. 내 명의가 아닌 다른 사람의 명의로 휴대폰을 사용중인 경우
  5. 최근 신규로 개통한 경우
  6. 여러대의 핸드폰을 사용중인 경우
  7. 선불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
  8. 미성년자인 경우
  9. 법인 핸드폰을 사용중인 경우
  10. 외국인인 경우
  11. 이용한도가 이미 초과된 경우
  12.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위반된 경우

위 내용들을 살펴보시고 어떤 이유로 소액 결제 차단이 되었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에 언급한 이유 이외에도 다른 사유들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전문업체와 상담 후 진행하는것이 좋습니다.

400+

Complete Cases

20

Expert Staff

소액결제 정책 뚫는 법 확인
핸드폰 보호 정책

각 통신사 소액 결제 정책 푸는 법

각 통신사 소액 결제 정책 푸는 법​

LG 미납 소액 결제 뚫는 법

LG 미납 소액결제를 뚫는 법은 다른 통신사와 비슷하게 한도가 100만원으로 정해져 있으나 정책상 결제 한도가 낮아 지는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결제대행사 업체를 통한 쉽고 빠르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KT 미납 소액 결제 뚫는 법

KT 소액결제 한도는 월에 100만원이며, 납부 기한이 지난 경우 월 최대 30만원으로 제한됩니다. 이러한 경우 정보이용료 현금화로 우회할 수 있습니다.

SK 미납 소액 결제 뚫는 법

SK 미납 소액결제 뚫는 법은 직접 SK 홈페이지로 들어가 소액결제 변경 메뉴에서 한도를 설정해 우회해볼 수 있으며, 실패한 경우 전문업체와 상담하는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Our Lab Certification

다날 소액결제 차단 해제

다날은 가장 대표적인 결제대행사(PG)이며,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업체 입니다. 그만큼 ‘ 다날 소액결제 차단 해제 ‘에 대한 문의가 많은데 아래 다날 정책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날 50은 소액결제 한도가 초과된 경우 입니다.  는 요금 미납이 되었을 경우 PG사에서 결제를 막아 놓습니다.

다날 57은 당월 결제 한도가 초과 되어 서비스 이용을 하지 못하는 경우입니다.

다날 59는 본인이 사용하는 IP주소로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된 경우입니다.

다날 414는 2개월 이상 요금미납이 있는 경우 소액결제에 제한이 걸린 경우입니다.

다날 432는 본인이 현재사용중인 핸드폰의 요금이 미납된 경우에 받게되는 코드입니다.

다날 437은 최근에 번호를 바꿨거나 명의가 변경되는등 급격한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나 요금미납, 과도한 소액결제를 사용했을 경우에도 받게 됩니다.

다날 544는 일시적으로 통신환경이 좋지 않을 때 주로 받게되는 오류코드입니다.

다날 605는 핸드폰을 2대 이상가지고 있을때, 1대에서 이미 결제한도를 전부 사용한 경우 받게됩니다.

다날 609는 똑같은 명의로 소액결제를 여러번 결제할 때 받게되는 코드입니다.

다날 615는 오래동안 미납이된 이력이 있는경우 받게되는 오류코드입니다.

다날 622는 당월 결제 한도를 넘은 경우 받게되는 코드입니다.

다날 901은 명의도용으로 의심되는 경우 결제대행사(PG)에서 소액결제 서비스를 정지한 경우입니다.

다날 902는 주민번호 앞번호 7자리로 결제하는 서비스가 제한된 경우 받게되는 코드입니다.